본문 바로가기

배추의 재밌는 글

독고 플라워 1화 독고 순서 웹툰 무료 보기

독고 플라워 1화 독고 순서 웹툰 무료 보기


안녕하세요 배추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너무나도 유명한 작품이죠 Meen | 백승훈 작가의 독고 전체 줄거리중 외전이라고들 하지만 엄연히 독고 전체의 세계관을 이해 하려면 반드시 읽어야 하는 작품 독고플라워입니다.


독고 플라워는 강후가 태산고를 뒤흔들기 전 여자들의 짱을 먹기전 박한솔의 1년 전이야기를 다루고있으며, 통,독고에서 보다시피 죄다 주인공들은 독고다이로 싸움에서는 유전자가 특출한 이들이 주인공인데 여기서는 분명 독고작품의 쌍둥이 형 강후가 출연하는 작품이며, 강후의찌질한 모습이 여실히 드러나는 작품입니다.


강혁이 나타는 작품은 분명1년 후인 독고에서 부터 강혁의 처절한 복수가 시작되는데요. 독고를 먼저 보실지 아니면 독고 플라워 부터 먼저 보실지는 독자의마음 입니다.


일단 1가지 주인공은 여자인 박한솔이라는점을 알아주세요. 여자이지만 출연하는 각 캐릭터들이 스토리를 끌고 가는 힘이나, 작화는 독고 못지않다는 점!!


현재 짬툰에는 통을 제외한 독고, 독고플라워가 짬툰에서 연재 서비스를 하고있으며, 독고작품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정주행 할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통은 단독의 이야기로 통 비밀이 연재 하고있지만 뭐니헤도 작화와 각 캐릭터들의 연계성 환경에 대한 주인공의 복수전은 뭐니 해도 독고가 가장인기있는 작품이라 할 수있습니다.


자 그럼

독고 플라워 1화 독고 순서 웹툰 무료 보기를 감사하시죠


크게보시고 싶으신분들은 이미지를 클릭 하신 후 방햐키를 오늘쪽으로 누르시면 차례대로보실 수있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