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추의 원츄 아이템

하이엔드 이어폰 추천 아토믹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공개 후기 개봉기

하이엔드 이어폰 추천 아토믹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공개 후기 개봉기


안녕하세요 배추입니다


여름이네요 집안에있기보다 밖에 나가 산책이나 운동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죠


밖에 있다보면 계속 취하는 행동이있습니다. 바로 음악감상하죠. 저는 이어폰에 그닥 돈을 쓰거나 투자하는 편이 아닙니다만 그래도 좋은 음악을 좀더 선명하게 듣고 싶어하는 욕심은 늘~있죠


저는 주로 저에게 기본감각을 즐겁게 해주는 기기에 투자하는 편입니다. 촉각/시각/청각/후각/미각 그중 후각과 미각은 저 나름 해도 잘 안되더라구요 공기청정기나 음식은 잘 안되더라구요


그나마 TV는 올레드 TV로 촉각은 특히키보드나 마우스는 하이엔드급 아이템으로 장만하고 청각은 말이죠 제이버드로 잘쓰고있지만 이번에욕심이나서 이번기기에 하이엔드 이어폰 추천 아토믹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공개 후기 개봉기를 해볼까 합니다.


나름 고가의 금액을 들여 구매했습니다만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그전에 사진 나갑니다.



먼저 기본 박스의 첫인상입니다.


검정 바탕에 마이크처럼 생긴 이어폰이 뙇 하고 보입니다만 누가봐도 나 메탈이야 거기다 티타늄~~이라고 대옿고 티를 내네여



티타늄 소재인지는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아토믹 플로이드는 영궁에 본사가있는 제조 업체입니다만 제가 구매한것은 청담동의 셰에라자드 소리샵에서 구매했습니다



뒷모습입니다. 컴플라이 상표가 보입니다. 네 아시는 분들은 다 안다는 그 폼팁회사입니다.


사실 많은분들이 컴플라이 폼팁을 껴야 제대로 음악 감상 할수있다 없다 말들이 많은데... 글쎄요 저는 확연한 차이가 느껴집니다.컴플라이폼팁없이는 음악을 들을수 없다 정도는 아닙니다 저는 엄연히 지금도 사실 이어폰보다 음악을 송출하는 기기가 중요하다는 주의입니다. 한마디로 이어폰이 암만 좋아도 송출기기가 좋지않는 한 돼지목에 진주목걸이죠.


근데 컴플라폼팁은 다릅니다. 폼팁의 용도는 귀밖 소음을 차단해주는 차음성의 역활을 하는거지 음질을 더 좋게 만들어 주지 않습니다.


음악감상을 현관문을 열고 들을것인가 다 차단하고 조용한 상태에서 들을것인가 그 차이입니다.


그러니 컴플라이 폼팁은 필수는 아니지만 제대로 음악을 듣고 싶다는 분들에게는 아마 필수템이 되지않을까 합니다.


만약 제글을 보고 첨으로 컴플라이 폼팁을 알게 되시는 분이 계시다면 한번 폼팁을 끼고 들어보세요 확실히 틀립니다


그리고 컴플라이폼팁도 지원되는 기기가 모델마다 다르니 이점 곡 사전 정보가 필요하니 주의 하세요


가격은 15000원 정도 3개가 들어있습니다 15000원이 비싸다고 하시는 분들이있는데 저는 전혀 아깝지 않아요


주제는 컴플라이 폼팁이 아닌데..얘기가 길어졌네요




드뎌 제대로 개봉입니다. 가격은 43만원 입니다. 청음샵에 가서 들어본것중에 120만원이share 제품이 좋았지만 직딩이 뭔돈이 있겠습니까? 사실 이것도 저에게 과소비입니다만 더 늙어가기전에 귀먹기전에 좋은 음악 제대로 들어보고 싶은 욕망이 우선이네요



전체 구성품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가격에 맞게 떨어지지않는 구성품을 제공하네요


위에서 간단 설명서,보증서,이어폰 본체,파우치,4극 스테레오 플러그,입출력 단자 그리고 컴플라이 폼팁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아이폰 전용은아이지만 스마트폰에 맞게 전화 수발신 시 통화 할수있는 마이크 내장 리모트 컨트롤러가 붙어있습니다.


마이크는 뒤에있어요


그리고 컴플라이 폼팁이 왼쪽에 작은 사이랑 큰사이즈 각 1개씩 쌍으로 제공합니다. 오른쪽에있는 기본 폼팁은실리콘 또는 우레탄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보증서입니다. 아토믹플로이드 수입을 극동음향주식회사에서 정식수입 판매 하고있다는걸 알수있죠



글을 읽어보시면 아시다시피 보증 기간 2년입니다. 반드시 소지한 상태에 극동음향 주식회사에 요청하면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 일주일 사용했는데


장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장점 1.선명한 음질(해상도가 높습니다.)

 2. 구성품이 다양하다.

3.정식 수입 제품이라 보증기간안에 언제든 수리를 받을수있는데 이게 정식 수입이라 편하다.


단점 .1음실에 비해 비싸다

2.이어펀을 끼는 순간 프랑켄슈타인이 된다.(이거 굉장히 이상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