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

맨프로토 카메라 삼각대 MKELEB5RD-BH 개봉기 맨프로토 카메라 삼각대 MKELEB5RD-BH 개봉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카메라 주변기기의 명가 맨프로토 카메라 삼각대 MKELEB5RD-BH 개봉기 입니다. 요즘 자꾸 카메라 관련 제품만 소개하게 되네요... 아무래도 제가 카메라에 입무 하다 보니... 이쪽으로 계속 포스팅을 올리게 됩니다. 맨프로토 카메라 삼각대 MKELEB5RD-BH는 먼저 TMK 라는 이상한 국산 저가삼각대를(3만원)구매하다 봉변을 당하는 바람에 "그래..삼각대는 한번 쓰면 평생 쓴다"라는 생각으로 아예 제대로된걸 사자고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아래 이미지는 TMK 삼각대의 봉변 사진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욱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TMK 삼각대를 개봉하고 볼헤드 부분이 많이 느슨해서 조일려던 ..
쟈비 울트라핏 슬링 스트랩 joby ultra sling strap 개봉기 쟈비 울트라핏 슬링 스트랩 joby ultra sling strap 개봉기 안녕하세요 배추입니다. 오늘의 개봉기 제품은 지인으로 부터 선물 받은 쟈비 울트라핏 슬링 스트랩 joby ultra sling strap 개봉기 입니다. 카메라 입문자가 카메라 덕후에게 "님거보다 좋은 카메라 샀음"...이라고 뽀대고 싶은 추호도 없는 가운데 출사 아닌 출사 간 뒤 카메라 입문 축하 겸 선물로 받은 쟈비 울트라핏 슬링 스트랩 joby ultra sling strap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이게 제가 받은 쟈비 울트라핏 슬링 스트랩 (joby ultra sling strap) 입니다. 입문자로서는 첨들어보는데, 기본으로 주던 소니의 목에 메는 스트랩은 정말 안습이었죠. ..
하이엔드 이어폰 추천 아토믹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공개 후기 개봉기 하이엔드 이어폰 추천 아토믹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공개 후기 개봉기 안녕하세요 배추입니다 여름이네요 집안에있기보다 밖에 나가 산책이나 운동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죠 밖에 있다보면 계속 취하는 행동이있습니다. 바로 음악감상하죠. 저는 이어폰에 그닥 돈을 쓰거나 투자하는 편이 아닙니다만 그래도 좋은 음악을 좀더 선명하게 듣고 싶어하는 욕심은 늘~있죠 저는 주로 저에게 기본감각을 즐겁게 해주는 기기에 투자하는 편입니다. 촉각/시각/청각/후각/미각 그중 후각과 미각은 저 나름 해도 잘 안되더라구요 공기청정기나 음식은 잘 안되더라구요 그나마 TV는 올레드 TV로 촉각은 특히키보드나 마우스는 하이엔드급 아이템으로 장만하고 청각은 말이죠 제이버드로 잘쓰고있지만 이번에욕심이나서 이번기기에 하이엔드 이어폰 추천..
닌텐도 스위치 주변기기 파우치 사용후기 닌텐도 스위치 주변기기 파우치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배추입니다. 오늘의 리뷰 제품은 닌텐도 스위치 주변기기 파우치 사용후기 입니다.닌텐도 스위치 주변기기에는 많은 제품이 있지만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면 곧바로 같이 사야하는 주변기기 중 가장 먼저 사게되는 제품 바로 "파우치" 입니다. 실내에서는 TV 독 연결 외 게임을 플레이 하지않을경우 혹시의 기스나 파손을 대비해서라도 플레이 중이 아닐 경우 파우치에 보관하는것은 기본인데요 파우치 중에서도 서드파티 제품이 아닌 닌텐도 공식 파우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미지를 누르시면 더욱 크게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패키지 번면 사진입니다.깔끔하게 제품의 이미지와 사용용도를 알수있는 이미지 입니다.거기에 또한가지 체크할 점은 바로 "보호필름"이 동봉되어있다는 ..
닌텐도 스위치 프로콘트롤러 비교 닌텐도 스위치 프로콘트롤러 비교 안녕하세요 배추입니다. 작년 스위치 예판할 때 구매한 닌텐도 스위치 프로콘트롤러 후기 를 올립니다. 일단 가격이 약 7.5만원 정도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사실 저는 손으로 느껴지는 그립감이나 촉감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오죽하면 콘트롤러의 끝판왕이라고하는 엑박 엘리트패드를 최악의 컨트롤러라고 뇌피셜한 이유가 있었죠.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컨트롤러는 플스 듀얼쇼크4구현 신형 다 포함해 4대, 엑박 엘리트패드 1대,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프로콘트롤러 1대를 사용중입니다. 현재 엑박 엘리트패드는 브룩 슈컨을 결합하여 닌텐도 스위치, 플스에서도 사용할수있게 설정 했습니다. 일단 사진을 보시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욱 크게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먼..
닌텐도 스위치 예약판매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배추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실제 예약판매 구매후기를 올립니다. 2017년 12월 자신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자는 별 황당한 저의 의견으로 한국 정식출시와 함께 닌텐도 스위치 실제 예약판매를 구매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욱 크게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애초에 첨부터 추가 구입없이 사야할건 다사자는 맘으로 본체+프로콘트롤러+파우치(+보호필름)+게임팩(마리오오딧세이,몬스터헌터더블크로스,피파18)을 같이 구매했습니다. 우선 본체입니다. 본체는 적당한 크기에 한글 문자가 프린팅 되어있어 아 제대로 정식 출시 된게 내 손에 있구나 라고 짧게 환호 했습니다. 한글이 정말 반가운 순간이었죠 바로 개봉하자마자 간결하게 본체랑 조이콘이 자리한 모습니다. 하단에 보시면 "시작방법"이 나열되어..
2017년 메리다 스컬트라 100 사용후기 2017년 메리다 스컬트라 100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배추입니다. 이번 리뷰는 로드 자전거 입문용의 왕자 2017년 메리다 스컬트라 100 사용후기 입니다. 사실 2014년 이후로 거의 모든 메이저 자전거 브랜드들이 상향 평준화가 되어 어떤 자전거를 구매해도 손해는보지 않지만 그래도 놓칠수 없는 가격,디자인,성능, 그리고 안전을 고려한다면 국내 자전거인들 사이에서 입문용으로 자자한 양대산맥중 하나인 2017년 메리다 스컬트라 100 사용후기를 제가 직접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욱 크게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자 전면 사진입니다.사이즈는 40CM 이고 포크만 빼고 전체 알루미늄60계열입니다.므틉만 타다 로드로 전향 하면서 제일 놀랬던건 자전거 자체의 DNA와 무개때문이었는데요 전면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