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추의 일상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치세트 피자치킨세트 후기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치세트 피자치킨세트 후기


안녕하세요  배추입니다.


여름이왔고 거기다 일주일 내내 지친 금요일 퇴근 후 대부분 술약속이있으시죠? 근데 어쩌다 한번은 불금에 아무약속이 없으면 내일도어김없이 찾아온 주말을 맞이하기위해 일주일동안 참아온 금식을 해제하기위해 못된것들을 좀 먹으려 합니다. 바로~~~~피자나라 치키공주의  피치세트 즉 피자치킨세트를주문 합니다.


피치세트라는 말은 아마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최초가아닐까 합니다. 왜냐구요? 예전에는 치킨이 그냥 먹을 수있는 게 아니었고 피자도 최근 근래에 가맹점과 대중성이 나타났기 때문이죠


치킨도 1마리 한달에 먹기 힘든데, 피자는 사양식 가족외식이라는 생각이 강했기 때문이죠 


서론이길었습니다.


일단 저는 이미 핸드폰에 저장되어있는 피자나라 치킨공주 XX점에 전화합니다... 이미 익히 시켜보았기에 제가 누군지 그리고 뭘 주문할지 이미알고계시죠

어떻게아냐구요 전화가 울리면 내역이 같이뜨거든요 ㅎㅎㅎㅎㅎ


우리 인터넷에 제가 본 쇼핑몰의 상품이 좌우측에 함께 뜨는 이유가 같죠...


뭐 암튼 저는 기본 피치세트에  돈을 더얹어서 14000원짜지 기본에 치킨을 순살로 변경하고 피자는 페페로니 피자... 네 가장 기본 피자죠 아니 기본적이다라기 보다 치즈맛에 집중하기 위한 피자메뉴라고 저는생각합니다.


맥주는 기린맥주가 탄산이 길고 맛이 좋기에 편의점에 2450원 할인행사할때 같이 사와서 냉동실에 엏어놓고 2~30분뒤에 띵똥~~하고 배달을 받습니다.



일단 피자와 치킨은 먹고 싶은 메뉴에 따라 피자따로 치킨따로 주문하실 수있습니다. 그렇게 세트로 시키면 각 메뉴에 따라 1400~2만원 후반대 까지 주문하실 수있스니다 그런다음 피자는 사이즈와 도우쪽 추가 옵션을 선택 할수있습니다.


 


혼자 먹기엔 저역시 양이 많습니다. 오자마자 반찬통에 덜게 되는데요 피자는 3조각을 덜고 치킨도 반을 덜어냅니다...배불러용~~~


근데이상하게도 당이 먹으면 넘많이 먹었네 질린다 하면서도 내일 되면 어느새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고있으니... 진짜 맛있습니다.


순살은 브라질 원산인데...다른집에서는 닭특유 냄새가 나는에 사장님께 얘기해보니... 그냄새를 잡을려고 밑간을 다르게 또 처리한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내년에 다른데로이사가는데... 우일하게 이게 젤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