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애고민

연애경험 너무 없으니 답답..
 
남자친구랑은 만난지 거의 100일이 다되어갑니다.
5살차이나구요 전 학생이고 남자친구는 직장인인데
연애경험이 너무 없어서 답답하네요
일일이 말해줄수도 없는일이고 처음에 정말 많이 싸웠습니다.
애정표현도 잘안하고 매너도 너무 없고 처음엔 나보다 많이 안좋아하는듯하여
너무 속상하고 스트레스받았는데 그래도 지금은 전보다 표현도 많이하고
제가 싫어하는거 고치려고도 합니다. 저도 고치려하고있구요 서로서로
연애를 많이 안해봐서 그런지 선물그런거 할줄도 모릅니다.
제가 줬으면 줬지 한번도 아직 받아본적도 없네요
바라고 제가 준건아닌데 은근이 바라고 있는걸까요? 섭섭하네요
비싼걸 바라는게 아닌데 그냥 100원짜리 반지라도 그 마음이 예뻐서 고마워할것같은데
전혀 그런게 없네요. 데이트도 구체적인 계획도 없고 만나기 전날 거의 정하는식이구요
제생일때도 기대도 안했는데 역시나 어디서 만날지 조차 정해두지 안았더군요
그의 말은 뭘할지는 생각은 했는데 어디서 만날껀지를 안정했답니다............................
그동안 제가 답답해서 계속 짜증만 내고 툭한면 삐지고 그랬었습니다.
왜그런지 모르겠죠오빠는..
처음엔 진짜 너무 몰라서 얘기해주고 했는데 이제는 한두번도 아니라
얘기하는제가 이상한것같고 듣는사람도 그렇겠죠
저라고 오빠맘에 다 들겠습니까....둘다 똑같겠죠뭐
이제는 이해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너무 바라고있는게 아닌가 싶어서...근데 너무 씁쓸하네요
싸워도 둘다 금방 푸는스타일이라 그런건 좋지만
이런문제는 뭐 어떻게 일일이 말해줄수도없고 스트레스받고 그러네요
좋아서 사귀는건데 스트레스가 쌓이니 힘듭니다.
헤어지자는 말도 몇번 했었는데 막상 없으니까 더 힘들어서 만나고있는데
이러지도저러지도 서로 사랑하긴하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