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추의 원츄 아이템

컴플라이폼팀 T-500 개봉기 제이버드 BBX 착용기

컴플라이폼팀 T-500 개봉기 제이버드 BBX 착용기

 

안녕하십니까? 배추 입니다

 

오늘은 최근 구매한 제이버드 BBX와 실과 바늘 같은 존재인 컴플라이폼팀 T-500 개봉기 제이버드 BBX 착용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제이버드를 1달동안 구매대상에 올려놓고는 사실상 제이버드 본체 보다 더많은 내용을 들어온것이 컴플라이폼팁입니다....왜

다들 컴플라이폼팁을 사서 껴보라는 것일까? 가격도 20000원대에 높은 가격인데....

심지어는 고삐리때 꼈던 3M폼팁 구멍내고 잘라서 쓰느 사람도 있다고 할정도로 비싼 가격에 효과를 발행할지 의문이 들었던 나는 회사내 이어폰 덕후 선배를 통해 직,간접 경험을 하게 되었고 이어폰을 끼우고 말랑한것을 손으로 뾰족하게 한다음 끼우고 나니 따뜻한 체온을 통해 원해 모양으로 돌아올때 사람마다 다 다른 귓구멍 전체를 변형하여 속을 채우고 빈틈이 없어 차음성이 뛰어나 그야 말로 노래를 듣기위한 최고의 포지션과 상황을 만들어주는것이 컴플라이폼팁의 역활이고 그중 T-500모델이 가장 대중적이고 유명한 이어폰기기와 호환이 된다하니 그야말로 듣는음악도 알고 깨우쳐야 제대로 즐길수 있을뿐더러 돈값을 제대로 하기때문에 필자의 입장에서는 또하나의 지식을 알게 되어 기뻣습니다.

 

제가 워낙 초등때부터 미니기기에 대해 덕후성질이있었지요 닌텐도게임보이 초기 모델부터 어드밴스까지 구매했고 워크맨 부터 MD까지 거기다 PSP도 저는 작은 기기에 많은 기능리 담겨있는 제품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PS VITA 도 살까하는데... 저번에 올린거는 팔았음...ㅠ.ㅠ 2세대 껄 살려고 합니다.ㅎㅎㅎ

 

이제 컴플라이폼팀 T-500 개봉기 제이버드 BBX 착용기 들어갑니다.

 

 

사진을 찍울려고 했는데... 아뿔싸...이미 달라버렸습니다...참....제이버드와 T500이 맞는지는 벌써 확인 을 하고 산것이니....ㅎㅎㅎ 저는 참고로 신도림 테크노마트 2층 에스컬레이터 올라오자마자 직진해서 보이는 작은 이어폰/ 헤드폰 가게에서 18000원주고 구매했습니다

 

구성은 3개이며 검정만 있는게 있고 위시진처럼 파랑 검정 빨강이 3가지 색상이 있는 제품이있습니다. 색상이 3개 모두 단색이냐 아니냐 차이일뿐 T-500이면 다 독같습니다.

 

 

 

제품 패키지 뒤에 보시면 이렇게 호환이 가능한 제조사와 모델이 표시되어 단받에 제이버드를 확인 했습니다.

 

삼성 갤럭시랑 LG도 있네요....

 

 

안에 설명서는 다로 없습니다.

 

 

하나하나씩 꺼내 쓰면 되겠네여 ㅎㅎㅎㅎ무슨 알약 먹는 것 같은 느낌

 

 

드뎌 실리콘 기본제공되는걸 빼고 폼팁 끼우기 직전.....저는 빨강/검정/파랑 중에 파랑을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쪼물딱~쪼물딱~ 하고~

 

 

 시간이 지나면 원래대로 돌아옵니다.....이때 차음성이 기가 막히죠...참고로 제이버드가 음질이 좋다고 하는데 다들 알고 계시는 APT-X 기술이 아닌 자체 SBC코덱 기술을쓰고 있어 컴플라이폼팁으 차음성과 오래 껴도 아프지 않아 정말 환이 좋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X2에는 컴플라이폼팁과 제휴를 맺어 기본구성에  제공 한다하니 제이버드 얘네들도 인정하는것으로.... ㅎㅎ 이만

컴플라이폼팀 T-500 개봉기 제이버드 BBX 착용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