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추의 원츄 아이템

플레이스테이션4 화이트 개봉기

플레이스테이션4 화이트 개봉기

 

안녕하십니까? 배추입니다.

 

본격적으로 강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배추는 더운것도 싫지만 추운건 더 싫으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출시된지 1년만에 드디어 구매하게 된 플레이스테이션4 화이트 개봉기 입니다.

 

그동안 배추는 플레이스테이션1을 중학교 2학년때 친구중에 일본 출장을 자주가시는 한친구를 통해 알게 되었고

 

그때 첨본 게임이 아마 위닝일레븐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실저는 6살때부터 어머니가 오락실을 운영했었고 아마 그때부터 제인생이 오락기와 같이 살게 된거 같습니다.

 

부모님은 제가 초등학교 4학년까지 전교 10등안에 들었다고 하셨는데... 상장도 여럿 있는거 보니 맞는거 같은데..

 

저는공부를 썩 잘한다고는 한번도 생각해본적이 없습니다.물론 어릴적에는 쫌만하면 다 공부잘했으니....패쑤~~

 

일단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2014년 12월 12일 월급 받고 2툴 뒤인 국전 한우리에서 20주년 기념 플스4는 애당초 기대도 하지 않고

 

지난 9월에 출시한 플레이스테이션4 글래셔 화이트 를 구매했습니다.역시 인사와 서비스는 국전 한우리 직원들이 잘하더군요

 

인사가 영업의 50%를 차지한다는 우리 상사의 말이 생각났습니다.

 

그럼 플레이스테이션4 화이트 개봉기 사진 나갑니다.

 

참고로 제 폰이 갤노트4라 사진은 엄청많은데 티스토리에서 최대 용량 50mb라 사진이 많이 없는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2~3일전 월급 입금 확인 하고 적금에 어머니 용돈에 보험비 나가고 어느정도 이번달 생활비가 책정되고 한우리에 오전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재고가 있나고 물어보니 화이트와 블랙 모두 있다고 해서 퇴근하자마자 달려갔습니다.

 

국전 9층 한우리....역시 인사성 하나는 한우리가짱입니다.

현금가로 40만원에 위닝 6.3 합 46만3천원 작년 이맘때쯤 50만원 훌쩍 넘었으니 많이 버렴해 졌네요

 

그래도 1년이라 감가상각은 몸으로 느끼기 힘듭니다.

 

잘보시면 비닐이2장입니다. 팀장으로 보이는 분에게 2호선 퇴근길에 돌아가야하는데 박스만 가져자면 분명 어딘가 긇히거나 부서질거 같다고 하니 얼마전 주문제작한 한우리 50리터 비니류를 2개나 포장해주셨습니다

 

 

제 혀에 속아 올해초 3월에 지르신 직장동료 선배의 플스4입니다.

 

그분은 오로지 더쇼만 하는지라 제트블랙을 가져와서 해보니 새거나다름 없더군요....사실 정이 좀 들었는데...

 

다시 돌려드릴려고 보니...이런... 생활 기스가....장난 아니네요

 

라오어~~~~~~최근 진짜 최고의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질만 한 게임입니다...3번 했는데....

 

제플스에 는 검정 츨스의 데이터를 옮기는 방법을 3시간동안 해봐도 안되어 그만 라오어는 제플스화이트로 한번더 플레이하고 돌려주는걸로 ㅎㅎㅎㅎ

 

안그래도 오늘 드디어 돌려 달라고 하는데...생활기스 없애는 방법 아시는 분~~~~

 

오늘 한우리에서 구매한 것은 플스4 화이트랑 위닝인데....오늘은 이벤트 상품 증정으로 듀얼쇼크 아날로그 스틱에 씌우는 골무와 검정색 스탠드가 공짜~~

 

 

한우리의 가장 큰 장점이자 지금의 한우리를 있게 해준 바로 요거....현금을 주고 포장하기직전 도장을 찍어주는데...아시는분은

다아시죠... 국전에서 구매하신분은 이도장이 품질보증서라는거. 12.12일

 

열어보면 짜잔~~~~화이트~~~~

 

 

설명서인듯 하지만 패쑤~~~

 

 

듀얼쇼크4~~~~~~1개

 

 

HDMI 기본형이네요

 

 

듀얼쇼크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

 

 

전원 선~~~

 

 

마이크기능이 탑재된 귀1군데만 들가는 헤드셋

 

 

이벤트 증정으로 박은 검정 스탠드~~~

 

 

뭐....이런느낌이네요

 

 

자세히 들여다보면 마감이...아주 쒯입니다....헌데 공짜이니...뭐...그려려니 하죠...다 공짜는 의미가 있습니다.

 

 

딱필요한것만 포장지 뜯고 나머지는 다 냉장고 위로~~~GOGO

 

 

이놈의 골무....이것도...참.....저렴합니다

 

 

 

이날 처음껴 보고 위닝 한판하자마자 바로 버ㅓ렸어요 그립이나 촉감이 쒯입니다.

 

일단 플레이스테이션4 화이트 개봉기 는 여기까지구요 이제 앞으로 시스템상의 소식이나 게임 개봉기나 리뷰로 또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참 혹시 전의 다른기기 플스게임 세이브파일을 제 플스로 옮기는 방법 아시는 분있나요?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플스검정이이에 생긴 생활기스 없애는 방법도아시는 분~~~~~댓글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댓글이 제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