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추의 원츄 아이템

메탈빌드 데스티니 건담 고화질 후기

메탈빌드 데스티니 건담 고화질 후기

 

안녕하십니까? 배추입니다.엊그제 올렸던 에이엠푸드 정량에 관한 컴플레인 글 포스팅이 외부 요청으로 짤리고

 

기분이 꿀꿀하던 차 어렵게 구한  메탈빌드 데스티니 건담 고화질 후기 를 올릴까 합니다

 

메탈빌드 데스티니 건담 고화질 후기는 이미 예약을 하고 이미 쇼트난 분들, 구매의사가 있는 분

 

이번에 알게된 분들을 위해 메탈빌드 데스티니 건담 고화질 을 준비했으니 컴터 바탕화면이나 핸폰 잠금화면으로 쓰시면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며 포스팅 시작하겠씁니다.

 

이번 메탈빌드 데스티니는 역대 메탈빙드 제품중 가장 핫하고 평가를 잘박았죠

 

헌데 작년 9월부터 생산하고 국내에 12월부터 풀었는데 중국에서 대량 사재기를 했는지 일본에서는 우리나라에 많은 물량을

 

주지 않아 1만9천엔 한화 22만원에 가래되는게 지금은 중고나라나 작은 인터넷 해외 대행사이트에에서는 35만원에 지금 거래

 

되고있습니다 저는 지인분을 통해  28만원 에 구매을 했지만 비싼만큼 시간이 지나면 프리미엄이 붙을것이니 가치만큼은

 

지불된 금액이 아깝지는 않습니다.

 

제가 한말이 믿어지지 않으신다면 가까운 건담샵이나 건담베이스 직영점에 DP된 메탈빙드 데스티니를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참고로 저는 아는 지인분께 일본 내수용 상품을 구매했으며 수고비 포함 돈을 좀 더드린점

 

알려드리며 매장에서 구매하시거나 소규모 인터넷 물품은 홍콩에서 검수한 제품임을 알려

 

드리고 제가 구매한 제품은 맨 마지막 사진임을 알려드리니 제품이 다소 틀릴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사진은 제 핸드폰 잠금화면입니다. 이게 풀리면 3번째 이미지가 홈화면으로 나오는데 이게 은근 멋있습니다.

 

 

날개 뗀 데스티니...그래도 멋있네요

 

 

오호~~~날개를 붙이니 금상첨화입니다.

 

 

날개는 젤 큰부분을 올리면 자동으로 솨라락 펴집니다.

 

 

페이크 주인공인 신아스카의 임펄스건담에 이은 2번째 신예기 코드명 "데스티니"...이름이 데스티니라...

 

 

양어깨에 있는 뿔을 뽑으면 부메랑도 빔소드로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기동성, 무게가 잘마무리되어 진짜 묵직한 그럼 건프라...입니다.

 

 

 

초기에 일본 엑스포에 나온 데스티니...

 

 

날개를 어떻게 어느 각도로 펼치느냐에 따라 나비모양 낼개 모앵이 뚜렸해집니다.

 

 

정자세도 멋지네요

 

 

포즈 좋고~~

 

 

 

 

어설프게 날개를 접어도 멋있네요

 

 

등에 있던 검을 뽑으면 프리덤을 무찔렀던 그검이 바로이검...

 

 

 

히야~~ 멋집니다.

 

 

 

 

 

 

 

 

 

 

설정샷인데... 진짜 악마같군요

 

 

 

말많고 탈많았던 스리덤... 그래도 갖고는 싶네요

 

 

 

 

 

 

 

 

 

 

 

 

 

각종파츠들이 의외로 많아 가지고 놀기 좋습니다.

 

 

데스티니는 피눈물 흘리는 얼굴이 저는 젤 좋습니다.

 

 

 

 

일러스트샷 등을 보여주시는 아스란자라의 시체 인저스티스 건담

 

 

 

꺄~~~~~~애니에는 없는 설정샷~~~!!!

 

 

마지막 크로스 펀치를 날리는 두주인공 기체

 

 

 

이것은 아래 이미ㅣ지와 같이 건담베이스 강남점에서 찍은 것입니다.

 

 

 

보십시요 MG 스리덤과데스티니 입니다... 저.. 밋밋한 날개와 기체들.....빛의 날개 빼고는 볼게 없네요

 

하지만 가격은 둘다 합해 16만원 선이라는점

 

 

 

제방에서 찍은 실제 제가 구입한 데스티니와 선물 받은 엑시아....엑시너도 액션 베이스 끼워줄게 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