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추의 게임이야기

다시 시작한 psp 몬스터헌터3

다시 시작한 psp 몬스터헌터3

 

안녕하십니까? 배추입니다.

 

장마가 그치는듯 오늘은 날씨가 쓸데없이 화창해 더웠습니다...

 

이놈의 날씨....와이라노?

 

오늘은 그간 잠시 손놨던게임 .... 다시 시작한 psp 몬스터헌터3 에 대해서 포스팅올리겠습니다.

 

왼손 척골신경마비로 왼손에 잡히는 그립이 왠지 힘이 안들어가고 이질감이 들어 그간 ps비타, 플스를 몽땅 팔아버리고

 

자전거로만 심심함을 달랬지만 .....도저히 혼자있는시간이 많은 배추는 야동으로도 채울수 없는 시간을 감당하기 힘들어

 

그만 다시 psp를 질러버리고 말았습니다

 

ㅎㅎㅎ 새거를 산게 아니라 회사 동료분에게 아~~~주 싸게 샀습니다....

 

2005번 한국 정식 버전인데 프로메테우스 커펌으로 몬헌이랑 더 썰틴버스데이랑 위닝 2012가 이미 깔려있어서

 

5만원에 없어왔습니다만.........배터리가 2시간밖에 안가더군요...

 

거기다 온갖때랑 흠집과 기스가.....그래서 오늘 면봉과 이쑤시개와 물티슈 건식 수건을 가지고 이곳저곳 닦고 문질러주니...

 

그래도 더럽네요 ㅎㅎㅎ

 

ㅎㅎ기기만 잘돌아가면 문제가 없으니....

 

그래서 가만보자...........몬스터헌터 치트키 부터 복사해서 넣어죽고 리커버리 모드 활성화 하니......

 

음하하하하하 다시한번 옛생각나니 기분이 무척 좋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치트키 중에 스태미너 fix만 한답니다 ㅎㅎㅎㅎ

 

헌데.......촌장퀘스트 깨고 집회소 퀘스트 다깨면.....그땐 뭐하지? ㅜ.ㅜ

 

모르겠습니다 일단 딜려볼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