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추의 게임이야기

몬스터 헌터 장비셋 일러스트

몬스터 헌터 장비셋 일러스트

 

안년하십니까? 배추입니다.

 

날씨가 밝아지더니 오늘 새벽에 또 비가 내렸습니다... 이번주 주멀에도 비가 오면 한달째 자전거를 못타게 되는데....

 

흠.....괜히 자전거 타러 갔다가 비내리면....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오늘은 특별히 구하기 어려운 자료를  구했습니다

 

바로 얼마전 다시 시작한 몬스터헌터 3 의 시리즈를 제작한 캡콤 스탭의 4년여동안 준비한 몬스터 헌터 일러스트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약 3년전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에 입사하고 컴맹이었지만 나름 꿈이 있있어죠....이회사에 있다보면 여러 스킬을 배우고

 

결국 스타크래프보다 뛰어난 국민게임을 만들어보는게 제 꿈이었습니다..

 

몬스터헌와 위닝일레븐 요2게임을 제가 한번 만들어 보겠다고 결심을 한지 3년.....아직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ㅠ.ㅠ

 

그래서 추 후 참조 자료차 어렵게 구한 컨셉 일러스트중 오늘은 제1탄  몬스터 헌터 장비셋 일러스트 를 포스팅 해봅니다.

 

많이 빠진 자료가 있지만 일주일간 열심히 구한 자료이니 필요하신분은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복사 ㅎㅎㅎ

 

저는 패룡 아캄셋이 맘에 들어 제 PC랑 스맛폰에 바탕화면 깔아놨어요 ㅎㅎㅎ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내일은 무기 일러스트를 올릴예정이니 내일도 찾아주세요~~~~